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쇼호스트 접고 간호사 해" 조혜련 올케, 시어머니 말에 결국 눈물

6일 MBC '오은영 리포트' 예고편 등장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2-06-07 11:51 송고 | 2022-06-07 20:40 최종수정
MBC 캡처 © 뉴스1
MBC 캡처 © 뉴스1
배우 조지환과 아내 박혜민 부부가 꿈과 현실 사이에서 갈등한다.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말미의 다음주 예고편에는 조지환 박혜민 부부가 등장했다.
방송인 조혜련의 동생이기도 한 조지환은 배우로 활동 중이며, 박혜민은 간호사로 일하다가 최근 쇼호스트 일을 시작했다.

조지환과 박혜민은 배우와 쇼호스트(방송판매자)라는 서로의 직업과 꿈에 대해 날카로운 말을 쏟아내며 대립했다. 조지환의 어머니는 "쇼호스트 접고 간호사해라, 희망이 있을 것 같아?"라고 했고, 조지환도 "네 꿈 지금 돈 벌어? 자기가 그만큼 메리트가 없다는 생각은 안하냐"라고 말했다.

이에 박혜민은 "저는 왜 1, 2년도 안 되는 거냐, 나도 하고 싶은 것 있는데 왜 나만 기다려줘야 하냐"라며 눈물을 흘렸다.

조혜련도 출연해 "둘이 이야기를 나누라"고 하기도. 오은영은 조지환에게 "그렇게 하시면 안 돼요"라고 했지만, 조지환은 "그렇게는 못 하겠다"라며 솔루션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모습이 나와 분위기가 얼어붙었다.
오은영은 "고부갈등은 1 대 1 관계가 아닌 1 대 다이다"라며 문제의 핵심을 짚었다.

직업과 생계 문제로 첨예하게 부딪히는 두 사람에 고부갈등까지 더해진 조지환 부부의 사연은 오는 13일 밤 10시30분 공개된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