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엄기준x봉태규 '별똥별' 깜짝 등장…김영대·윤종훈과 케미 기대 [N컷]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2-06-03 16:50 송고
tvN © 뉴스1
tvN © 뉴스1
'별똥별'에 '팀 펜트하우스' 엄기준 봉태규가 특별 출연한다. 

매주 방송 중인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극본 최연수/연출 이수현)은 '별(STAR)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이란 뜻으로,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뒤에 가려져 있던 대환장 연예계를 유쾌한 웃음으로 담아내며 입소문을 불러일으키는 한편, 박정민 서이숙 윤병희 김슬기 이기우 강기둥 이상우 채종협 오의식 송지효 진기주 이상엽 등 별들의 전쟁을 방불케 하는 특별출연 퍼레이드로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 가운데 '별똥별' 측이 3일 방송되는 13회에 깜짝 출연하는 배우 엄기준 봉태규와 윤종훈(강유성 역)의 모습을 담은 현장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극 중 엄기준은 소속사 재계약을 앞둔 톱스타 윤장석 역을, 봉태규는 어떻게든 윤장석을 붙잡고 싶은 소속사 대표 성우주 역을 맡았다. 이에 두 사람이 '스타포스엔터 매니지먼트 1팀장' 강유성 역의 윤종훈과 어떤 연예계 비화로 얽힌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공개된 스틸 속 엄기준은 회의실 안 모든 사람이 서있는 가운데, 홀로 의자에 등을 기대고 앉아 윤종훈을 빤히 바라보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여유로운 자태와 자신만만한 애티튜드에서 톱스타의 아우라가 느껴진다. 반면 봉태규는 엄기준과 대비되는 모습으로, 잔뜩 격앙된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급기야 그는 애꿎은 윤종훈의 볼 따귀를 잡고 흔드는 돌발행동까지 펼치고 있어 이들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엄기준과 봉태규는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전작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들인 김영대(공태성 역) 윤종훈 하도권(최지훈 역)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별똥별'에 선뜻 출연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촬영 당일 윤종훈과 재회한 두 사람은 반가움의 포옹을 나누는 등 여전한 우정과 케미스트리를 뽐내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고. 이에 검증된 연기 호흡을 선보일 윤종훈 엄기준 봉태규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인다.

'별똥별'은 이날 오후 10시40분에 13회가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