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이브' 서예지·이상엽, 13년만의 재회 포착…엇갈린 감정 [N컷]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2-05-25 09:45 송고
tvN '이브' © 뉴스1
'이브' 서예지, 이상엽의 맞대면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새 수목드라마 '이브'(극본 윤영미/ 연출 박봉섭) 측은 25일 서예지와 이상엽의 상이한 표정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브'는 13년의 설계, 인생을 걸고 펼치는 한 여자의 가장 강렬하고 치명적인 격정멜로 복수극이다.

극 중 서예지는 어린 시절 부친의 충격적인 죽음 이후 복수를 설계해온 치명적인 여자 이라엘 역을, 이상엽은 대한민국이 주목하는 최연소 국회의원이자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버릴 각오가 되어있는 남자 서은평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에는 서로 다른 표정으로 마주한 이라엘과 서은평의 모습이 담겨있다. 냉담한 이라엘과는 달리, 감정이 북받쳐 오르는 듯 붉어진 서은평의 눈시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당장이라도 눈물을 왈칵 쏟아낼 것 같은 서은평의 표정에서는 이라엘을 향한 걱정이 묻어나오는 듯해 관심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다른 스틸컷 속 이라엘은 서은평에게서 등을 돌리기에 이르러 이목을 끈다. 서은평은 이라엘의 뒷모습에서 눈을 떼지 못하지만, 이라엘은 마음을 다잡는 듯 결연한 눈빛을 내비쳐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는 13년만에 재회한 이라엘과 서은평의 모습으로, 13년 전 이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나아가 이라엘을 바라보는 서은평의 두 눈에 눈물이 어른거리는 이유는 무엇일지 '이브' 본 방송에 관심이 더욱 증폭된다.

한편 '이브'는 오는 6월1일 오후 10시30분에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

nfif 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