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9인조 신예 블랭키 "슈주·세븐틴·더보이즈가 롤모델" [N현장]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2-05-24 14:57 송고
그룹 블랭키(BLANK2Y)의 U(왼쪽부터), DK, 소담, 루이, 영빈, 시우, 성준, MIKEY, 동혁이 24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K2Y I : CONFIDENCE'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5.24/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신예 블랭키가 그룹 슈퍼주니어, 세븐틴, 더보이즈가 롤모델이라고 밝혔다.

블랭키는 24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데뷔앨범 '키원 컨피던스 떰즈업'(K2Y1 : CONFIDENCE Thumbs Up)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멤버 영빈은 롤모델을 묻는 질문에 "저희가 9인조 그룹이다 보니 다인원 그룹 선배님들을 롤모델로 삼고 있다"라며 "슈퍼주니어, 세븐틴, 더보이즈 선배님들까지 롤모델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래서저희도 팀으로도, 그리고 각자 매력을 선보이는 팀이 되고 싶다"고 부연했다.

루이는 블랭키만의 차별점에 대해 "대표님이 항상 너희는 10인조라고 하는데 나머지 한명은 바로 팬분들이다"라며 "팬분들을 사랑하는 그런 마음이 저희의 장점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블랭키는 U(유), DK(디케이), 소담, 루이, 영빈, 시우, 성준, 마이키, 동혁으로 구성된 9인조 신인 보이그룹이다.

미니 1집 '키원 컨피던스 떰즈업'은 '키'(K2Y) 3부작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장기간 이어진 팬데믹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이들에 자신감을 심어주겠다는 블랭키의 포부를 담았다. 타이틀곡 '떰즈업'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트랩 장르로, 세상을 뜨거운 열기로 채우겠다는 포부와 자신감이 담겼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

nfif 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