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BBQ 치킨대학, 가정의 달 맞아 다문화 가정 아동 '치킨캠프' 초청

치킨대학 탐방·황금올리브 치킨 조리 체험 등 프로그램 진행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2022-05-24 08:41 송고
비비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문화 가정 아이들을 초청해 치킨캠프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비비큐 제공) © 뉴스1
비비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문화 가정 아이들을 초청해 치킨캠프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비비큐 제공) © 뉴스1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가정의 달을 맞아 23일 다문화가정 아이들을 치킨대학에 초청해 치킨캠프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들은 치킨캠프를 통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야외 레크레이션(몸으로 말해요, 둥글게둥글게)과 국내 최초 프랜차이즈 전문교육기관인 치킨대학을 탐방했다. 황금올리브 치킨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배우고 직접 조리하는 시간도 가졌다. 치킨캠프가 진행되는 동안 함께 참석하지 못한 부모님을 대신해 패밀리도 치킨캠프에 참여해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이번 치킨캠프를 건의하고 함께 준비한 김포마송점 패밀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문화가정 아이들이 치킨캠프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기를 바란다"고 참여 소감을 말했다.

한편 BBQ는 지난 2004년부터 치킨 프랜차이즈 산업과 올리브유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이해의 폭을 넓히기 위해 치킨캠프를 시작했다. 치킨캠프는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대학에서 진행하며 현재까지 약 5만여명이 참여했다.


smk503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