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하나투어, 일정에 없는 쇼핑 요구하면 100% 보상

하나팩 2.0 예약객 대상 개런티 프로그램 도입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2022-05-23 10:27 송고
하나팩 2.0 개런티 프로그램
하나팩 2.0 개런티 프로그램

하나투어는 여행 일정표에 기재되지 않은 선택관광, 쇼핑, 가이드·기사 경비 등으로 발생하는 비용을 100% 보상해주는 '하나팩 2.0 개런티 프로그램'을 도입했다고 23일 밝혔다.
 
하나투어가 지난해 출시한 '하나팩 2.0'은 현지에서 불필요한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것이 특징인 여행 상품이다. △단체쇼핑센터 방문 일정 배제 △선택관광 모두 포함 △가이드·기사 경비 포함 등을 내걸었다.
   
또한 전형적인 패키지 여행의 일정에 벗어나 자유여행객이 선호하는 핫플레이스(떠오르는 명소), 현지 맛집, 도심 호텔 숙박 등을 포함한다.

하나투어는 이번 개런티 프로그램으로 하나팩 2.0 이용 여행객 대상으로 약속 불이행으로 발생한 비용을 하나투어 마일리지로 100% 보상한다.
 
다만,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사정으로 사전 포함된 선택관광이 불가능해 대체관광을 진행하거나 일반 쇼핑몰에서 개인적으로 쇼핑한 물품, 고객 요청으로 진행한 선택관광과 쇼핑 등은 개런티 프로그램에서 제외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고객 수요를 반영한 하나팩 2.0을 자신있게 추천하기 위해 이번 개런티 프로그램을 도입했다"며 "새롭게 선보인 상품과 서비스로 여행의 품격을 높이는 등 고객에게 더욱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