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사랑의 꽈배기' 박철호, 함은정♥김진엽 결혼식서 사망?…장세현이 신고(종합)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2022-05-19 20:26 송고
KBS 2TV '사랑의 꽈배기' © 뉴스1
KBS 2TV '사랑의 꽈배기' © 뉴스1
'사랑의 꽈배기' 박철호가 함은정과 김진엽의 결혼식에서 사망한 모습이 공개됐다.

19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극본 이은주/연출 김원용)에서는 오소리(함은정 분), 박하루(김진엽 분)의 결혼식장에 나타난 박기태(박철호 분)의 모습이 담겼다.
한별(박재준 분)의 초대장을 받고, 아이들은 물론, 황미자(오영실), 조동만(유태웅 분)과 강윤아(손성윤 분), 강남춘(이달형 분), 김철구(이수용 분)까지 모두 결혼식장에 모였다. 더불어 김철구는 신부대기실에서 강윤아에게 청혼을 하기도.

황미자는 박희옥(황신혜 분)과 맹옥희(심혜진 분)에게 조경준(장세현 분)을 대신해 사죄하러 온 것이라며 오소리와 하루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복했다. 이어 황민자는 조경준을 기다리는 한별의 모습에 눈물을 터뜨리며 안타까워했다.

그 시각, 박기태가 나타나 박희옥과 맹옥희를 위협하며 긴장감을 높였다. 술에 취한 박기태는 홀로 행패를 부리다 계단에서 굴러 넘어져 사망했다. 이를 알게 된 박희옥, 맹옥희, 오광남(윤다훈 분)은 박기태 처리를 두고 고민했고, 그때, 멀리서 결혼식을 지켜보던 조경준이 자신이 경찰에 신고해 모든 상황을 설명하겠다고 전했다. 조경준과 만난 황미자와 조동만은 박기태가 죽었으니 경찰에 다른 진실은 숨기고 박기태의 사망에 대해서만 신고하라고 당부했다.

결국 박기태의 사망을 강윤아, 김순분(박혜진 분)까지 알게 됐고, 김순분은 오소리와 박하루의 결혼을 방해했던 인물들이 모두 모였다고 일침을 날렸다. 김순분은 결혼식이 끝날 때까지 오소리와 박하루가 박기태의 사망을 몰라야한다고 말했다.
조경준이 경찰에 박기태의 사망을 신고하는 순간, 오소리와 박하루의 결혼식이 진행됐다. 이어 도착한 경찰이 결혼식 현장 안으로 향했고, 모두가 이를 필사적으로 막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KBS 2TV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는 거짓말 때문에 사랑과 인생이 총체적으로 꼬여버린 막장가족들의 코믹 멜로 휴먼가족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