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송강, 6월12일 온·오프라인 팬미팅 개최…무료 생중계도

OTT 시즌에서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2022-05-18 10:40 송고 | 2022-05-18 10:41 최종수정
사진제공=케이티시즌© 뉴스1
사진제공=케이티시즌© 뉴스1
배우 송강이 온, 오프라인에서 팬미팅을 갖는다. 

송강은 오는 6월12일 오후 6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블에서 '2022 송강 팬미팅 강이랑'이란 이름으로 팬미팅을 연다. 이번 팬미팅은 송강이 직접 들려주는 출연작 이야기부터 팬들과의 설레는 토크,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 등으로 꾸려진다.  

OTT 시즌은 송강의 이번 팬미팅을 국내 독점 무료 생중계한다. 팬미팅이 끝난 후에는 VOD 스트리밍 서비스로도 만날 수 있다.

시즌은 18일부터 오는 29일까지 팬미팅 오프라인 초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즌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게재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송강의 팬미팅을 현장에서 직접 즐길 수 있다.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의 확장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형 콘텐츠도 기획하고 있다"라며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는 배우 송강의 팬미팅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송강은 넷플릭스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스위트홈'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tvN '나빌레라' JTBC '알고있지만'과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등에 출연하며 20대 대표 남자 배우로 자기매김했다.


ahneunjae9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