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에듀윌 계리직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 예약 이벤트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5-14 11:10 송고
© 뉴스1
© 뉴스1

에듀윌 계리직공무원은 수험생의 합격을 응원하기 위해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시험 당일인 14일 오전 10시까지 신청할 수 있다. 더불어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본 서비스는 시험 종료 직후 문제지와 가답안을 공개한다. 특히 PC 및 모바일 환경에서 정답을 확인할 수 있어 신속하게 채점 및 합격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된 ‘성적 분석 시스템’과 ‘실시간 합격 가능성 예측’ 등을 통해 시험 이후 본인의 학습 수준을 객관적으로 판단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수험생은 시험 난이도 파악에 용이한 구성의 ‘시험 총평’과 오답 및 고난이도 문제를 풀이할 수 있는 ‘해설 강의’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에 따르면 한국사 및 컴퓨터의 핵심 개념을 수록한 ‘계리직 시크릿 노트’, 자동 채점 서비스 오픈 시 알림을 발송하는 ‘실시간 알림 서비스’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더불어 에듀윌은 자동 채점 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편의점 금액권, 아메리카노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해당 이벤트 소식을 소개하는 글을 작성 후 에듀윌이 지정한 주요 커뮤니티에 게시하면 상품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운영 중이다. 게시글 수에 따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