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17일부터 '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 564가구 청약 진행

(서울=뉴스1) 금준혁 기자 | 2022-05-09 14:13 송고
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 © 뉴스1
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 © 뉴스1

에스와이이앤씨가 충북 제천시 일대에 들어서는 '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충북 제천은 산업단지 개발호재 수혜지로 손꼽히며 단지가 들어서는 장락동은 교육, 문화 생활을 비롯한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도 높을 전망이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이번 청약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16일에 특별공급, 17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는 24일에 발표하고 정당계약은 6월7일부터 9일까지 총 3일동안 진행된다.
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는 지하 5층~지상 최고 23층 7개동 총 56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84㎡A 282가구 △84㎡B 47가구 △84㎡C 235가구다.

선호도 높은 전용 84㎡에 4베이 위주로 설계돼 통풍과 일조가 우수하며, 펜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전 동을 필로티로 설계해 저층 세대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단지의 개방감을 높였다.

단지는 제천의 대표적인 주거타운에 들어서 병원과 마트, 관공서, 도서관 등의 생활인프라가 풍부하다. 단지 인근으로 장락 제2근린공원과 기적의 도서관, 다양한 체육시설이 자리잡고 있으며 이 외에도 제천시민공원, 애뒤산, 고암천 등으로 쾌적한 주거 여건을 갖췄다.
또 단지 바로 앞에 장락초와 병설유치원이 있고 근거리에 제천여중이 있어 안전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교육시설이 있을 경우 청소년 유해시설이 다른 곳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이 들어설 수 없다는 점에서 학부모들의 관심이 클 전망이다.

우수한 광역 교통망도 갖췄다. 평택~제천 간 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이 가깝고 단지 인근에 위치한 제천고속터미널, 제천역을 이용해 인근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지난해 개통된 중앙선 제천~원주 간 복선전철로 청량리역까지 60여 분만에 도착이 가능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충북 제천은 비규제지역에 속해 상대적으로 규제가 덜하며, 단지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청약통장 가입 기간이 6개월 이상이고 주택형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 및 주택소유 여부에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은 물론 전매제한도 없어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한편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제천시 고암동 일대에 마련됐다.


rma1921kr@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