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희재, '지금부터, 쇼타임!' 출연 이어 OST까지…발라드 열창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2-05-06 09:19 송고
김희재© 뉴스1
김희재© 뉴스1

가수 겸 배우 김희재가 부른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OST 다섯 번째 곡인 '폴링'을 불렀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극 중 김희재는 여주인공 고슬해의 순찰 파트너이자 정의감 넘치고 씩씩한 성격을 지닌 강국파출소 막내 순경 이용렬 역으로, 이기무당 천예지(장하은 분)와 풋풋하고 특별한 로맨스도 보여줄 예정이다.
김희재가 부른 '폴링'은 일렁이는 파도의 느낌을 표현한 피아노로 시작하는 시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감수성 짙은 발라드 곡이다. 김희재의 섬세한 표현력이 더욱 빛을 발하는 곡이다.

'폴링'은 8부부터 등장하는 차차웅(박해진 분)의 슬픈 사랑의 테마곡으로 가사만으로도 가슴이 아픈 듯한 깊은 감정을 담고 있다.  

'폴링'은 김희재의  스페셜 단독  뮤직비디오도 촬영을 마친 상태로 고급스러운 슈트와 피아노, 레트로 마이크 등이 어우러져 김희재의 분위기를 반전시킬 예정이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40분 시청자들과 만난다.  MBC는 시청자들의 재미와 이해를 돕기 위해 8회까지는 매주 일요일 전회(토요일 방송분)요약본을 편성해 일요일 저녁 8시25분 전회 요약본, 9시 본방송이 이어진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