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심은진, 전승빈과 늦은 런던 신혼여행…'전처 폭행 논란'에도 애정 굳건 [N샷]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2-05-05 15:31 송고 | 2022-05-05 18:53 최종수정
심은진 인스타그램 © 뉴스1
심은진 인스타그램 © 뉴스1

베이비복스 출신 심은진과 배우 전승빈 부부가 런던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4일 심은진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영국 런던을 여행 중인 사진을 공개하며 "새벽부터 유로스타 타고 런던으로 건너가서 아주 짧았지만 알차게 런던 투어도 하고 하루를 정말 꼼꼼하게 채웠다, 런던을 알뜰하게 걷느라 몸은 피곤하지만, 마음은 너무 따뜻해진 하루!"라고 했다.

사진 속 심은진 전승빈 부부는 런던의 랜드마크(상징물) 관광지를 찾아 인증샷을 찍었다. 그림 같은 풍경을 배경으로 서로를 꼭 껴안고 포즈를 취하며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전승빈이 전처인 배우 홍인영을 과거에 폭행함 혐의로 검찰에 넘겨진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들의 신혼여행 사진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홍인영은 소장을 통해 전승빈이 자신과 부부였던 2019년 머리채를 잡아끌고 다녔다는 등의 주장을 했다.

이에 대해 전승빈 소속사는 스타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월29일 "고소인이 폭행당했다고 주장하는 시간에 전승빈은 집에 있지 않았으며 폭행이나 폭언도 없었다는 증거를 경찰 수사단계에서 이미 제출한 상황"이라며 "게다가 이혼조정 당시 이러한 사항이 있었으면 협의이혼도 성립되지 않았을 것이며, 검찰 수사에서 진실이 명확하게 밝혀질 것이라고 믿고 있다"라고 했다.

한편 심은진과 전승빈은 지난해 1월 부부가 됐다는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MBC 드라마 '나쁜 사랑'을 통해 인연을 맺고 부부가 됐다. 전승빈이 전처 홍인영과 2016년 5월 결혼했지만 지난 2020년 4월 이혼했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