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멘붕' 김혜수· 척척 한효주 '어쩌다 사장2' 알바생으로 등장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2-05-05 12:04 송고 | 2022-05-05 18:58 최종수정
tvN 어쩌다 사장2 제공© 뉴스1
tvN 어쩌다 사장2 제공© 뉴스1

'어쩌다 사장2'에 초특급 알바생 김혜수, 한효주, 박경혜가 찾아온다.

5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2'(연출 류호진, 윤인회) 11회에서는 '사장즈' 차태현, 조인성마저 걱정하게(?) 만드는 알바생과 함께 분주한 영업 8일차가 시작된다.

고된 업무로 체력은 떨어졌지만 어느덧 마트 영업 '만렙'이 된 차태현과 조인성. 손님들의 주문 사항을 척하면 척 해결해주는 만능이 된다. 수월하게 이어지던 이른 아침 마트 영업, 두 사람은 곧 찾아올 알바생을 걱정한다. 

'자기야'라는 강렬한 인사와 함께 등장한 김혜수는 "그런데 내가 일을 잘할지 모르겠어"라고 수줍은 미소를 짓는다. 불안한 인수인계 후 정육 코너에서 고기를 썰던 차태현은 갑자기 부산스러워진 카운터(계산대)에 당황하며 "알바 괜히 오셨어"라고 후회(?)하기도. 차태현을 긴장하게 만든 소란스러운 사건의 웃음기 가득한 반전이 공개된다.

김혜수는 처음에는 배울 게 많은 카운터 계산에 '멘붕'에 빠진다고. 하지만 친절한 서비스 정신으로 무장, 차근차근 계산을 이어간다. 알바생 김혜수의 등장에 카운터는 흡사 팬미팅 현장으로 바뀐다. 계산, 설거지, 서빙에 이어 없는 일도 만들어하는 '성실 끝판왕' 김혜수의 활약이 펼쳐진다.

영업 8일차는 김혜수를 필두로 한효주, 박경혜까지 가세하며 황금 알바 라인을 구축한다. 뭐든 척척 해내는 한효주와 박경혜는 마트 곳곳을 누빈다. 한효주는 총괄 셰프 조인성과 함께 점심 영업에 투입, 신입 같지 않은 신입의 면모로 실수 없이 일을 처리해내간다. 시즌 1에 이어 이번에도 야무진 손길을 자랑하는 박경혜도 든든함을 더한다.

5일 오후 8시40분에 방송.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