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E능률, 초등 영어 코스북 '컴온 에브리원' 학습 지원 웹사이트 열어

'컴온 에브리원' 바탕으로 학습 자료 제공
별도 회원 가입 없이 음원, 영상 등 무료로 사용 가능

(서울=뉴스1) 신윤하 기자 | 2022-05-04 11:41 송고
엔이 빌드앤그로우 초등 영어 코스북 '컴온 에브리원' 학습 자료실(NE능률 제공)© 뉴스1
엔이 빌드앤그로우 초등 영어 코스북 '컴온 에브리원' 학습 자료실(NE능률 제공)© 뉴스1

NE능률의 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는 영어 홈스쿨링에 도움을 주는 학습 지원 웹사이트를 무료로 열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사이트는 엔이 빌드앤그로우의 초등학생 대상 원서형 코스북 '컴온 에브리원'(Come On, Everyone) 6권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컴온 에브리원'은 단계별 6권으로 구성됐으며 읽기, 듣기, 쓰기, 말하기를 균형 있게 학습할 수 있다. 특히 게임, 노래, 역할극 등의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어 홈스쿨링에 최적화된 교재다.

엔이 빌드앤그로우는 학습 자료실을 통해 교재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지원한다. 교재 소개 및 활용팁과 함께 음원, 영상, 플래시카드 등의 자료를 제공해 집에서 활용하기 좋다.

한편 엔이 빌드앤그로우는 22일까지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리뷰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우수 작성자 1명에게는 컴온 에브리원 전 권, 우수 작성자 3명에게는 컴온 에브리원 한 단계를 선물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엔이 빌드앤그로우 관계자는 "온라인 자료를 함께 사용한다면 더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할 것"이라며 "회원 가입 없이도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자료인 만큼 많은 분이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injenny97@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