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종근당건강, 락토핏 이브·락토핏 50대+ 출시…롯데아이몰 론칭 행사 진행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5-02 10:40 송고
© 뉴스1
© 뉴스1

유산균 브랜드 종근당건강 락토핏이 5월 락토핏 이브와 락토핏 50대+를 새롭게 출시하며, 롯데아이몰에서 론칭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락토핏 생유산균 50대+는 50대 이상 성인의 장 맞춤 세계 특허 핵심균주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나이 들수록 약해지는 장건강과 뼈, 근육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유산균은 락토핏만의 강화된 유산균주 배합 LACTO-5X를 적용했다. LACTO-5X는 장 내 서식하는 무수한 유산균주 중 인체에 유익하게 작용하는 유산균주를 배합한 포뮬러다.  
여기에 소화 및 흡수가 용이하여 위장에 부담이 적은 해조 칼슘을 비롯해 칼슘 흡수에 필요한 비타민D, 뼈의 구성에 필요한 비타민K, 마그네슘을 함유한 복합설계로 장 건강뿐만 아니라 뼈&근육 건강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락토핏 생유산균 이브는 락토핏이 엄선한 질 유래 특허 유산균에 크랜베리 추출물을 더해 장 건강과 요로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여성 유산균 제품이다. 미국, 유럽 등 세계에서 특허를 받은 건강한 여성의 질에서 서식하는 유산균을 분리한 질 유래 특허 유산균을 사용했다.

제품에 함유된 파크랜 크랜베리 분말은 요로에 유해균 흡착 억제로 요로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아, 상큼하고 맛있는 석류맛으로 장 건강과 요로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2종은 중장년층, 여성층에 특화된 제품임은 물론, 유산균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유산균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부원료로 함유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 제품”이라며 “론칭을 기념해 롯데아이몰에서 특별 할인가에 구입이 가능하며, 다양한 경품 혜택도 준비되어 있는 만큼 5월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선택 고민을 보다 덜어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