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승철, 5성급 호텔 같은 별장 최초 공개…럭셔리 감성 [N컷]

'신랑수업' 4일 방송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2-05-02 10:24 송고 | 2022-05-02 11:17 최종수정
채널A '신랑수업' © 뉴스1
채널A '신랑수업' © 뉴스1

'신랑수업' 이승철이 '5성급 호텔' 감성의 별장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4일 오후 9시2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4회에서는 '신랑수업'의 공식 멘토 이승철이 직속 멘티 김준수 영탁 모태범 박태환을 별장으로 초대해 단합대회를 여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승철의 별장은 어린 시절 두 딸과의 추억이 가득 담긴 곳으로, 이에 대해 최근 녹화에서 이승철은 "봄부터 가을까지 일주일에 3일은 머무는 안식처"라고 소개했다. 이어 탁 트인 전경이 시선을 사로잡는 '뷰 맛집' 별장이 모습을 드러냈는데, 5성 호텔급 감성의 인테리어(실내장식)까지 갖추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신랑수업' 멤버들이 별장에 입장하자마자 이승철은 "여자친구도 없이 너희들끼리만 왔냐?"라며 정곡을 찔렀다. 이후 별장 내부를 소개하는데 곳곳마다 가족의 사랑과 추억이 깃들어 있어 싱글남 4인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트로피와 가족사진으로 가득 찬 대형 진열장은 물론, 막내딸 이원 양의 아가옷이 보관돼 있는 옷장을 보여준 이승철은 "딸을 낳는 멤버에게 옷을 모두 물려주겠다"라는 공약을 내걸어, 네 멤버들의 결혼 욕심을 자극한다.

집 소개가 끝난 후, 이승철은 바로 '브런치 만들기' 수업에 나선다. 그동안 '부엌 공포증'을 여러 차례 드러낸 멤버들을 위해 실전 요리 수업을 진행한 것. 이 외에도 하체 단련을 위한 운동부터 '스페셜 게스트'를 초빙해 진행하는 강연까지, 신랑점수를 높이기 위한 풀코스 수업을 준비해 멘토(담당지도자)의 위엄을 뽐냈다.

제작진은 "이승철이 '신랑수업' 네 멤버들을 위해 개인 별장을 흔쾌히 오픈하는가 하면, 수업 내용에도 많은 공을 들였다"라며 "전문가 수준의 솜씨를 뽐내는 이승철의 '요리 일타 강의'를 비롯해, 건강한 신랑감으로 거듭나기 위해 체력과 멘털 관리 등에 신경 쓴 다채로운 수업이 펼쳐지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20분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