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찬열, 여성 운전자 위협 운전? SM "찬열 아냐…강경대응할 것" [공식]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2-04-27 16:20 송고
엑소(EXO) 찬열© News1

그룹 엑소의 찬열이 오토바이 여성 운전자에 위협 운전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찬열이 아니다"라고 반박했다.

27일 SM엔터테인먼트는 찬열이 한 여성 운전자에게 위협 운전을 했다는 의혹이 일고 있는 것에 대해 "해당 영상 속 인물은 찬열이 아니며, 차량도 찬열 소유 차량과 다르다"며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 강경대응 하겠다"고 강하게 반박했다.

앞서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아이돌이 탄 차량이 여성 오토바이 운전자에게 위협 운전을 했다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는 지난 3월 한 유튜버가 자신이 겪은 일을 올린 영상을 요약한 게시물이다.

이 유튜버는 자신이 오토바이를 타고 도로를 주행하다, 한 차량이 자신을 향해 위협 운전을 했다고 주장했다. 이 유튜버는 영상에서 "신호 대기 중 위협 운전의 이유를 물으려고 다가가자, 손가락 욕을 했다"며 당시 찍은 촬영물을 공유했다.

차량 속 남성은 이 유튜버에게 손가락 욕을 하고, 촬영이 시작되자 후드티의 모자를 쓰는 모습이다. 다만 영상을 통해 얼굴은 확인할 수 없다.

이 유튜버는 자신에게 위협 운전을 한 인물에 대해 '대한민국에서 손 꼽히는 유명 아이돌'이라고 주장했다. 유튜버는 손의 모양, 차량 모델, 반려견, 타투 위치 등을 이유로 들었다. 영상이 올라가자 일부 누리꾼들은 유튜버가 주장한 아이돌 멤버가 찬열이라는 댓글들을 남기기도 했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