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거리두기 완화·리오프닝에 들뜬 면세업계 프로모션 '활발'

[주말쇼핑포인트]롯데, 해외 브랜드 최대 80% 할인
신라, 최대 4000포인트 증정·신세계, 선글라스 최대 55% 할인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2022-04-23 07:05 송고 | 2022-04-23 10:41 최종수정
롯데면세점 할인 행사.(롯데면세점 제공) © 뉴스1
롯데면세점 할인 행사.(롯데면세점 제공) © 뉴스1

롯데, 신라, 신세계 등 면세점 업계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선보이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 의무 해제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경제활동 재개(리오프닝)가 시작하면서 해외여행·출장에 대한 기대감이 커져서다.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면세점은 '트래블 이즈 커밍'(TRAVEL IS COMING) 온·오프라인 쇼핑 대축제를 다음달 31일까지 선보인다. 내국인 고객에게 최대 200만원 LDF PAY를 증정하고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여기에 시내점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6만원의 LDF PAY를 추가로 증정해 내국인 기본 혜택을 확대했다.

최근 강달러 기조 속에서 높아진 원달러 환율을 고려한 '다이내믹 환율 보상 이벤트'도 선보이며 고객 부담을 줄인다. 구매일 기준 롯데면세점 시내점 매장환율 및 구매금액에 따라 LDF PAY를 차등 지급한다. 달러 환율이 1250원 초과 1300원 이하일 때 최대 2만원을, 1300원 초과 시에는 최대 3만5000원을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롯데인터넷면세점 더드림머니 25달러, 카카오페이 결제전용머니 최대 45달러 등 적립금을 추가로 증정한다. 온라인 회원등급도 행사 기간 동안 퍼플(PURPLE)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등 편의를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신라면세점 포인트 증정 프로모션.(신라면세점 제공) © 뉴스1
신라면세점 포인트 증정 프로모션.(신라면세점 제공) © 뉴스1

신라면세점은 이달 30일까지 '매일매일 출석혜택' 행사를 진행한다. 하루 한 번 출석체크를 할 때마다 인터넷점에서 사용 가능한 'S.REWARDS' 30포인트를 제공한다. 20일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최대 4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증정품 이벤트로 마련했다. 신라면세점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를 누른 뒤 면세 쇼핑을 즐기면 된다. 이벤트 기한 내 쇼핑 상품을 인도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서울 신라호텔 디럭스룸 △서울 신라호텔 레스토랑 이용권 10만 포인트 1매 △신라호텔 서울·제주 레스토랑 할인 △서울 신라호텔 객실 할인 등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선글라스.(신세계면세점 제공) © 뉴스1
신세계면세점 선글라스.(신세계면세점 제공) © 뉴스1

신세계면세점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선글라스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매월 △구찌 △레이벤 △톰포드 등 약 50개 이상 아이웨어 브랜드 제품을 최대 55% 할인해 특가로 판매한다. 온라인에서는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한 면세업계 관계자는 "자유로운 해외여행과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으로 면세점을 찾는 고객을 위해 혜택이 확대되고 있다"며 "차별화한 이벤트 등 서비스가 더 다양해 질 것"이라고 말했다.


smk503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