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스퀘어원, 쇼핑 대축제 '봄 BOOM 페스티벌' 진행

개점 10주년 기념해 4월 내내 다양한 프로모션 선보여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4-22 09:57 송고
© 뉴스1
© 뉴스1

스퀘어원은 올해 개점 10주년을 맞아 이달 쇼핑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상반기 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페스티벌을 위해 스퀘어원은 마스코트 캐릭터를 론칭했으며, 캐릭터가 담긴 포인트카드 발급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본격적인 페스티벌 기간인 오는 24일까지 ‘봄 BOOM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맘(MOM) 프로모션, SNS 인증샷 이벤트, 카플친 프로모션, 고객 체험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진다. 신규가입 프로모션으로는 새롭게 제작된 스퀘어원 캐릭터 카드와 함께 알라메종 커피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제공한다.

SNS를 활용한 이벤트도 이달 24일까지 이어진다. ‘쇼핑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스퀘어원’, ‘#봄BOOM페스티벌’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봄 BOOM 페스티벌 쇼핑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총 18명을 선정해 100만 원 금액권, 에어팟 프로, VIPS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스퀘어원은 ‘카플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4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포인트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당일 10만 원 이상 구매 영수증 및 카플친 쿠폰 제시 시 하루 선착순 500명에 한해 스퀘어원 금액권 5천 원 1매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4월 24일 스퀘어원 문화홀(4F)에서는 ‘캐릭터 원목시계 냅킨 공예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포인트 카드 회원 및 사전 예약 고객 대상 만들기 체험 행사로, 총 30팀을 대상으로 스퀘어원 캐릭터를 활용하여 진행한다. 현재 사전 예약은 마감되었다. 같은 날 자유로운 여행을 소망하는 ‘캐리어를 열어라’ 이벤트 역시 펼쳐진다. 잠겨있는 캐리어를 푼 10명에게 델시 브랜드의 캐리어를 증정하고, 실패 시에도 별도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퀘어원 관계자는 “10주년을 맞아 고객들께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캐릭터를 개발했다”며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하는 이번 4월 봄 BOOM 페스티벌에서 즐거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