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우리 집이 350억 슈퍼 펜트하우스?…SNS 발칵 뒤집은 사진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2-04-20 17:40 송고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350억 슈퍼 펜트 하우스를 샀다고 너스레를 떨어 이목을 끌었다.

김우리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오늘 기분이 너무 좋아 청담동에 개인 인피니티 풀장과 20층 거실에 주차장이 있는 집 한 채 쇼핑했는데 어때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김우리가 공개한 영상에는 한강을 배경으로 두고 있는 펜트하우스의 으리으리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넓은 실내 공간과 클래식한 인테리어 그리고 개인풀과 와인 창고까지 럭셔리한 비주얼로 감탄을 안기고 있다.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이와 함께 김우리는 "무슨 돈으로 샀냐고요? 아니 무슨 돈으로 사긴요? 돈 말고 내 이쁜 눈으로 샀죠"라면서 "돈이든 눈이든 뭐로든 내가 샀으면 내 거죠"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이것이 진정한 자본주의의 참 맛! 전 세대가 완판됐다는 350억 슈퍼 펜트하우스! 너무 멋지다. 우리도 모두 희망을 갖고 열심히 살아 봅시다"라며 희망차게 말했다.
그러면서 김우리는 "'눈으로 산 집', '희망고문'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역시 스케일이 다른 우리 오빠", "너무 멋있다. 근데 사실 수 있지 않나요? 실제로", "덕분에 구경 잘했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우리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채널A '아빠본색', tvN 예능 프로그램 '둥지탈출3' 등에 출연해 아내와 두 딸과의 행복한 일상을 공유한 바 있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