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중기ㆍ창업

tvN 드라마 '킬힐'에 등장한 만나플러스, 라이더 노출 기쁨 이벤트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4-20 13:48 송고 | 2022-04-20 16:40 최종수정
© 뉴스1

만나플러스는 tvN 수목드라마 ‘킬힐’에 만나플러스 라이더가 노출된 기념으로 라이더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tvN 수목드라마 ‘킬힐’은 연 20조 원이 움직이는 홈쇼핑이라는 거대한 세계 속 더 높은 곳을 향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세 여자의 끝없는 욕망과 전쟁과도 같은 스토리로, 지난 달 9일 첫 방송 후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만나플러스의 라이더는 드라마 킬힐 9화, 12화에 노출된다. 특히 12화에서는 소방차 멤버 정원관 씨가 만나 유니폼을 착용하고 따끈한 치킨을 배달하는 만나 라이더로 등장해서 많은 시청자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만나플러스 라이더 이벤트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4/20~5/3까지 진행된다. 만나플러스 홈페이지 공지된 관련 간단한 퀴즈를 풀어 응모하면 되도록 꾸며, 다수의 라이더 분들에게 사은품이 전해질 수 있도록 기획됐다.

© 뉴스1

해당 이벤트의 사은품으로는 튼튼하고 멋스러운 배달통부터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해당 이벤트를 기획한 만나코퍼레이션의 만나플러스는 “당사를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는 라이더 및 만나가족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이 전달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