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너가속' 박주현·채종협, 첫 만남 포착…극과 극 온도차 [N컷]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2-04-17 10:23 송고
KBS 2TV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 뉴스1
KBS 2TV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 뉴스1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박주현과 채종협의 첫 만남이 포착됐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극본 허성혜/ 연출 조웅/ 이하 '너가속') 측은 17일, 박태양(박주현 분)과 박태준(채종협 분)의 첫 만남을 포착한 스틸컷을 공개했다.

'너가속'은 싱그러운 스물다섯, 운동이 전부인 박태양 선수와 운동이 직업인 박태준 선수가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스 한 판이다.

극 중 박주현은 운동이 인생의 전부인 선수 박태양 역을, 채종협은 운동을 그저 직업으로만 여기는 박태준 역을 맡는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 속 박태양은 펀치 기계 앞에 혼자 서 있다. 무언가 걱정이 가득해 보이는 박태양의 표정이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그런 박태양의 뒤로 박태준이 라켓을 들고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박태준이 박태양을 보고 반갑게 다가선다. 하지만 박태양은 그런 박태준을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바라만 본다. 서로를 보는 표정에서 느껴지는 온도 차이가 이 만남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박태준의 손에 있던 라켓이 박태양의 손에 넘어가 있어 호기심을 폭발시킨다. 과연 박태준이 처음 만난 박태양에게 이토록 반갑게 다가선 이유는 무엇일까. 또 박태준은 박태양에게 왜 자신이 들고 있던 라켓을 준 것일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너가속' 첫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너가속'은 오는 20일 오후 9시50분에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