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데일리호텔 '2022 데일리 트루어워즈' 발표 |
데일리 트루어워즈는 지난 한 해 동안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숙소 및 레스토랑을 선정하는 국내 대표 프리미엄 여가 시상식이다.
이번 수상 목록은 고객 평점, 판매 데이터 등을 기준으로 △호텔·리조트 △펜션·풀빌라 △부띠끄 △레스토랑 총 4개 카테고리별 우수 업체로 이뤄졌다.
호텔·리조트 부문에선 객실 관리 상태가 우수하고 산책로와 키즈플레이룸(어린이 시설 객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한 '힐튼 경주'가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수영장, 대형 스파 등을 갖춘 '강릉 세인트존스호텔'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가 그 뒤를 이었다.
최고의 펜션·풀빌라 부문에선 '거제도 라모타 풀빌라'가 1위를 차지했다. 이어 포천 토담키즈풀빌라, 가평 까사32리조트, 여수 블루망고 풀빌라 앤 리조트 등 독립적인 공간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풀빌라가 상위권을 기록했다.
부띠끄 부문에선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산 광안리 더베이 클럽호텔'이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바다 조망이 가능한 '오션뷰' 객실을 보유한 포항 호텔뷰, 브라운도트 포항영일대점이 각각 2, 3위에 올랐다.
레스토랑 부문에선 더클래식500 라구뜨,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스펙트럼, 파크하얏트서울 코너스톤 순으로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선정 레스토랑들은 코스 구성, 음식의 품질과 맛, 서비스 등 모든 지표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데일리 트루어워즈는 실 이용객의 경험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신뢰도 높은 시상식"이라며 "올해도 부대시설, 객실 상태 및 조망 등 고객 선호도에 기반한 프리미엄 여가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