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킬힐' 김하늘, 복수전 위한 팀플레이 펼친다…긴장감↑ [N컷]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2-04-13 11:50 송고
tvN '킬힐' © 뉴스1
tvN '킬힐' © 뉴스1
'킬힐' 복수전을 위한 김하늘의 팀플레이가 시작된다.

tvN 수목드라마 '킬힐'(극본 신광호, 이춘우/ 연출 노도철) 측은 13일 우현(김하늘 분)을 중심으로 뭉친 준범(정의제 분), 성우(문지인 분), 안나(김효선 분)의 비밀 회동을 포착한 스틸컷을 공개헀다. 여기에 유니(UNI) 홈쇼핑으로 복귀한 우현을 박수로 맞이하는 모란(이혜영 분)의 모습도 담겨 긴장감을 더한다.
지난 방송에서 우현은 가온 홈쇼핑으로의 이적은 물론 예전의 방송사고까지 모두 모란의 술수였음을 알게 되며 분노에 휩싸였다. 이에 현욱(김재철 분)을 완벽히 사로잡으며 복수전을 예고하는 그의 모습은 더욱 짜릿해질 사투를 기대케 했다. 한편, 유니 홈쇼핑을 장악하기 위한 작전에 속도를 높인 모란. 그러나 모란의 속내를 꿰뚫고 있는 옥선(김성령 분)이 그에게 선전포고를 날리면서 전쟁은 다시 예측 불가의 국면으로 들어섰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컷 속 준범과 성우, 그리고 뒤이어 나타난 안나의 비밀 회동이 궁금증을 더한다. 이 자리의 주인공은 역시 우현. 앞서 모란을 향한 적개심으로 공조를 예고했던 우현과 안나. 복수전의 본격 개시를 예감케 하는 네 사람의 기묘한 만남이 흥미를 자극한다.

이어진 스틸컷 속 유니 홈쇼핑으로 컴백한 우현의 모습도 포착됐다. 우현은 이전의 그 어느 방송보다도 강렬한 조명 아래서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모두가 불가능할 거라고 했던 복귀를 실현시키기까지, 그에게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그를 궁지로 몰아넣었던 장본인인 모란은 이 광경을 빠짐없이 눈에 담고 있다. 우현에게 '행운'을 빌어줬던 그때처럼, 매서운 눈빛과 함께 박수를 보내는 그의 모습이 의미심장하다. 복수들이 뒤엉키며 더욱 첨예해진 싸움, 그 끝에 웃을 단 한 명이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킬힐' 제작진은 "모란의 빈틈을 잡아챈 우현은 또 한 번의 역전승을 노린다"라며 "위기를 타파하는 그의 정공법이 짜릿하게 그려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킬힐'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