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포더홈, 출시 2주년 기념 첫 공식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 라이브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4-11 10:32 송고
포더홈 제공© 뉴스1
포더홈 제공© 뉴스1

미니멀 가구 브랜드 포더홈이 브랜드 출시 2주년을 기념하여 오늘 단, 하루 동안 최대 할인을 제공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과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11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데이 에서는 포더홈의 다양한 상품군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네이버 단독 할인과 스토어찜, 소식 알림 등 추가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기간 내 ‘워크온’ 책상 구매 시 무료시공 서비스를 제공하며, 책상과 책장을 함께 구매 시 네이버페이 2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첫 브랜드데이를 기념하여 네이버 쇼핑 라이브 또한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11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선 플랫 400테이블을 제외한 방송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5천 포인트를, ‘아크’ 소파 구매 고객에겐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댓글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포더홈 모나 삼각쿠션을 10명에게 증정한다.

COVID-19로 인해 홈오피스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에 따라 포더홈은 지난2월 워크온(workON) 시리즈를 출시했다. 해당 시리즈는 책상, 책장, 오피스 체어 등 홈오피스에 맞는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나만의 홈오피스 연출에 제격이다. 특히 워크온 시리즈 제품들은 디자인특허 출원된 제품으로 오직 포더홈에서만 만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포더홈 관계자는 “포더홈은 ‘집을 위한 가치를 더하고 불필요한 것을 덜어내는 오직 집을 위한 가구’를 브랜드 메세지로 내세우며 좋은 재료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2주년을 맞아 봄맞이 집안 새 단장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과 프로모션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