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KCC글라스 조진웅 광고, 유튜브 조회 수 200만회 돌파

"믿음직한 인테리어 전문가 메시지 잘 전달 돼"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2022-04-08 09:05 송고 | 2022-04-08 09:07 최종수정
홈씨씨 인테리어 신규 광고 영상(KCC글라스 제공)© 뉴스1
홈씨씨 인테리어 신규 광고 영상(KCC글라스 제공)© 뉴스1

KCC글라스의 홈씨씨 인테리어는 배우 조진웅과 함께한 브랜드 광고 영상이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 200만회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광고 영상 주제는 '인테리어 전문가들의 홈, 홈씨씨 인테리어'다.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소비자들도 믿고 맡길 수 있는 믿음직한 인테리어 전문가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달 7일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홈씨씨 인테리어 관계자는 "보이지 않는 공간까지 꼼꼼하게 시공하는 전문가의 모습을 담을 예정"이라며 "고객의 믿음과 신뢰를 우선하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유튜브 조회 수 200만회 돌파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연다. 퀴즈를 풀고 광고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해 LG 에어로타워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100명에게는 편의점 CU 모바일 상품권 3000원을 준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씨씨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신규 광고 영상을 통해 인테리어 전문가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투명한 시공 프로세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KCC글라스 제공© 뉴스1<br><br>
KCC글라스 제공© 뉴스1




ideaed@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