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만우절에 신곡 발표' 양준일…"거짓에 공격 받는 분들을 위해"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2-04-01 13:58 송고 | 2022-04-01 14:16 최종수정
가수 양준일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가수 양준일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가수 양준일이 신곡 'Big Lips'를 발매에 앞서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했다.

1일 양준일은 자신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람들은 키보드로 생명을 살리기도 죽이기도 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양준일은 "'Big Mouth'는 타인에 대해 안 좋은 얘기를 퍼뜨리는 사람들을, 'Big Lips'는 거짓말로 피해를 받았지만 긍정적으로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지칭하는 이미지로 표현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제 신곡 'BIG LiPS'의 아트워크와 노래, 리릭비디오가 만우절인 4월 1일 오후 6시에 발표된다"고 신곡 발매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이번 곡이 거짓에 의해 공격받는 모든 분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묘한 뉘앙스의 설명을 덧붙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오빠의 진심이 잘 전해지기를 늘 바라겠습니다", "언제까지나 우리는 손잡고 함께 걸어요", "노래로 긍정적으로 해결 해나가는 모습이 너무 멋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90년대 초반 반짝 인기를 얻은 뒤 잊혔던 가수 양준일은 지난 2019년 JTBC '슈가맨3'에 출연해 신드롬급 인기를 일으킨 바 있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