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부암2차 비스타동원 아트포레' 440가구 3월 공급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3-22 15:33 송고
© 뉴스1
© 뉴스1

동원개발이 '부암2차 비스타동원 아트포레'를 3월 공급한다.

부산진구 부암동 일원에 지하3층~지상 28층 5개동, 전용면적은 59~84㎡, 총 440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타입별 가구수는 △59㎡ 279가구 △74㎡ 106가구 △84㎡ 55가구다.

고분양가 관리지역에 들어서 사실상 HUG(주택도시보증공사)의 분양가 규제를 받는 단지다. 서면 등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 분양가에 공급된다.

47만여㎡ 규모, 축구장 면적의 66배에 달하는 부산시민공원이 도보거리에 있고 부산어린이대공원과 백양산의 쾌적한 힐링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부산시민공원 내, 국립부산국악원 맞은편에는 대규모 클래식 전용 콘서트홀과 다양한 공연장을 갖춘 부산국제아트센터가 착공 중으로 완공이 되면 세계 수준의 문화·예술공연을 내 집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게 된다.

부암초등학교가 단지 바로 앞 육교로 이어져 어린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으며 부암진중, 동평여중, 부산국제고, 부산영어도서관, 초읍시립도서관 등이 가깝다.

롯데마트와 이마트트레이더스, 당감시장이 인근에 위치해 편하게 쇼핑을 할 수 있고 부산진구청과 행정복지센터 등 관공서는 물론 롯데백화점, CGV, NC백화점, 금융시설, 병·의원 등 서면의 풍부한 인프라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동서고가로, 관문대로, 2호선 부암역 등 사통팔달 쾌속교통망으로 시내외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도심개발을 막고 있던 범천차량기지가 이전 예정이며 교통의 새로운 중심이 될 부전역복합환승센터가 예정되어 있다. 인근 도시정비사업으로 대규모 주거타운 개발도 계획되어 있어 주거여건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맘스카페, 키즈카페, 공부방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과 풍부한 조경도 마련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제로에서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방문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