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타임스퀘어, 동탄에 대형 복합쇼핑몰 '타임테라스' 문 연다

휴식·힐링 프리미엄 커뮤니티 공간 지향
"수도권 남부의 새로운 랜드마크 될 것"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2022-03-17 09:03 송고
타임스퀘어는 오는 4월1일 경기도 화성 동탄에 '타임테라스'를 개점한다고 밝혔다.(타임스퀘어 제공) © 뉴스1
타임스퀘어는 오는 4월1일 경기도 화성 동탄에 '타임테라스'를 개점한다고 밝혔다.(타임스퀘어 제공) © 뉴스1

타임스퀘어는 경기도 화성 동탄의 패밀리형 쇼핑 플랫폼 '타임테라스'가 오는 4월1일 문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타임테라스는 타임스퀘어의 '타임'과 휴식과 힐링의 트랜드인 '테라스'를 합쳐서 만든 이름이다. 타임스퀘어가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이는 가족 중심의 복합쇼핑몰이다.
타임테라스는 방문객 모두가 편안하게 휴식과 힐링할 수 있는 프리미엄 커뮤니티 공간을 지향한다. '자연 속 야외 테라스에서 즐기는 여유', '가족과 함께 즐기는 소풍 같은 점심', '연인과 만들어가는 소중한 추억'을 컨셉으로 휴식과 소중한 추억을 모티브로 공간을 제공한다.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가족과 일상의 시간을 함께하고, 산책하듯 여유롭게 즐기면서 휴식과 일상을 가치 있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타임테라스의 문화 엔터테인먼트 광장인 아트리움은 밝고 넓게 조성됐다. 실내를 더욱 쾌적하게 만들었고, 개방적인 테라스는 외부에 펼쳐진 공원과 바로 연결된다. 시원하게 펼쳐진 가든에서는 휴식을 여유와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다.

타임테라스는 화성 동탄 신도시의 랜드마크인 초고층 주상복합 메타폴리스단지 내에 위치한다. 지하 5층~지상 5층(A블록), 지하 4층~지상6층(B블럭)으로 연면적 약 14만2000m²(4만2955평) 규모로 조성된다. 동탄 한복판에 자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가장 큰 공원인 센트럴파크와도 걷고 싶은 거리로 직접 연결되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타임테라스는 크게 A블록과 B블록으로 나뉜다. A블록은 앵커테넌트인 CGV가 3~5층에 위치한다. SPA 브랜드를 비롯해 △남·여성 패션 △캐주얼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와 다양한 F&B 브랜드로 이뤄진다.

B블록은 앵커테넌트인 홈플러스가 지하2~지하4층에 위치한다. 대형 라이프스타일, 인테리어, 헬스&뷰티, 아동복, 어린이 놀이시설과 원어민 놀이학교와 다양한 F&B 브랜드로 이루어진다.

타임테라스는 서울 강남권과 바로 연결되는 버스 노선이 모이는 교통의 요충지에 위치한다. 인근에 위치한 대형 백화점과 함께 본격적인 상권 경쟁도 치열해질 전망이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타임스퀘어는 쇼핑몰이 물건을 사는 곳에서 다양한 경험과 시간을 소비하고 곳으로 인식을 바꾸며 유통업계 리더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타임스퀘어의 노하우를 타임테라스에 펼친 만큼 수도권 남부권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smk503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