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에몬스가구,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드라마 제작 지원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3-14 16:12 송고
에몬스가구,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제작 지원(에몬스가구 제공)© 뉴스1
에몬스가구,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제작 지원(에몬스가구 제공)© 뉴스1

에몬스는 넷플릭스, 카카오TV에 동시 방영하는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제작지원에 참여했다고 14일 밝혔다.
극중 배경이 되는 GO푸드 사장이자 강태무(안효섭 분) 저택과 마린그룹 외동딸인 진영서(설인아 분) 아파트 등에 인테리어 및 다양한 콘셉트의 가구를 지원했다.

주요 지원제품은 워너비 라운지 소파, 리젠스 소파, 허밍 리클라이너 소파, 거실장, 장식장, 오브제 블랙 시리즈의 모션 데스크, 선반장, 수납장, 거실장, 위브릭 보니타 F003 소파, 두잇 책장, 라움S 침대, 커스텀 옷장시리즈 등이다.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에몬스에서 새로 개발한 트윈더 가죽을 적용한 아치형의 코너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카멜, 라이트 그레이, 미라지 블루, 클래식 블루, 브라운, 핑크, 와인 총 7가지의 컬러 구성과 3인, 3.5인, 4인, 5인 등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제작이 가능하다.

진영서(설인아 분) 아파트 거실에 연출된 '위브릭 보니타 F003' 패브릭 소파는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발수, 발오 기능을 지닌 100% 프랑스 원사 이지프랑을 적용했다. 패브릭 소파는 아이보리 컬러를 비롯해 핑크, 다크 그레이, 옐로우, 그레이, 웜그레이, 스카이블루 7가지 색 중 원하는 색을 선택할 수 있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실 부장은 "사내맞선 제작지원을 기념해 제품을 다음달 5일까지 10% 할인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