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BBQ, LoL 파크 내 복합문화공간 '빌지타워점' 오픈

방문 고객 대상 총 700만원 경품 추첨 프로모션도 진행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2022-03-13 14:15 송고
윤홍근 BBQ 그룹 회장이 롤 파크 내 매장 오픈을 기념하며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BBQ 제공 )© 뉴스1
윤홍근 BBQ 그룹 회장이 롤 파크 내 매장 오픈을 기념하며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BBQ 제공 )© 뉴스1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제너시스비비큐'(BBQ)가 서울 종로의 롤(LoL) 파크에서 치킨을 판매한다.

BBQ는 롤 파크 내에 게임 세계관을 반영한 복합공간 콘셉트의 직영점 '빌지워터점'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빌지워터'는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에 나오는 지명이다. 모든 사람이 열린 상태로 만나고 교류하는 장소이자 세계관을 상징한다. BBQ는 롤 파크를 방문하는 LCK리그 팬들을 위한 다양한 교류와 체험이 가능한 롤 팬들의 명소로 만들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빌지워터점 오픈은 LCK 후원 계약에 따른 것이다. BBQ는 지난 1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의 소통을 늘리겠다며 LCK 팬들이 서로 교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 마련에 합의했다.

BBQ 빌지워터점은 119석 규모다. 치킨 메뉴뿐 아니라 BBQ 그룹 산하 외식 브랜드 우동전문점인 '우쿠야', 떡볶이와 분식을 즐길 수 있는 '올떡'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매장 앞 이벤트 부스에서 12일부터 진행됐다. 행운의 룰렛을 비롯해 '치빡이 인스타그램 인증', '코스프레 쇼' 등 총 약 7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됐다.

BBQ 관계자는 "경기를 관람하는 관객들이 BBQ 치킨과 함께 더 즐거운 시간을 갖기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의 고객들과 원활한 소통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smk503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