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노스페이스, 기능성 강화한 '하이킹 재킷 컬렉션' 3종 출시

다채로운 색상·유니크한 패턴 더해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2022-03-10 17:14 송고
'하이 마운틴 재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로운. (영원아웃도어 제공) © 뉴스1
'하이 마운틴 재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로운. (영원아웃도어 제공) © 뉴스1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하이킹 재킷 컬렉션'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은 변화무쌍한 봄철 날씨와 미세먼지에도 안전하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했다.

또한 노스페이스 고유의 헤리티지 제품에 다채로운 색상과 유니크한 패턴을 더해 하이킹,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여행 및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투마일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하이 마운틴 재킷'(HI MOUNTAIN JACKET)은 방수, 발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에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하는 도전사 소재까지 더해 변화무쌍한 봄 날씨는 물론,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도 신체를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노스페이스 고유의 헤리티지 제품인 ‘마운틴 재킷’을 모티브로 한 클래식한 디자인에 다채로운 컬러를 조합하여 세련되면서도 산뜻한 느낌으로 연출하기 좋다.
여기에 리사이클링 폴리에스테르와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까지 적용해 친환경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켰다. 색상은 파우더 블루, 라이트 카키, 화이트 샌드 및 블랙 등 총 4가지로 출시됐다.

'노벨티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NOVELTY GTX MOUNTAIN JACKET)은 노스페이스 고유의 헤리티지 제품인 '1990 마운틴 재킷'에 트렌디한 페이즐리 패턴과 강렬한 블랙 컬러 블록을 더한 화려한 스타일의 제품이다.

방수, 발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원단을 사용했고, 무게 및 마찰이 가중되는 어깨 및 소매 부분은 내구성을 높여 아웃도어 활동에서 신체를 쾌적하게 보호해 준다. 색상은 피코크 블루다.

'노벨티 달톤 아노락'(NOVELTY DALTON ANORAK)은 블랙 컬러의 상단 배색과 독특한 지구 모양 패턴이 적용된 유니크한 스타일의 아노락이다.

소매의 카고 포켓과 작은 레터링의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고, 뉴트럴한 느낌의 시즌 컬러들을 세련되게 조합하여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 및 스트리트룩으로도 연출하기 좋다. 색상은 지구 모양 패턴이 적용된 화이트 샌드를 비롯해 딥 블루와 크림, 라이트 카키, 블랙 등 총 5종이다.


mau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