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박주현·채종협, 설렘 가득 포스터 공개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2-03-10 10:43 송고
KBS 2TV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포스터 © 뉴스1
KBS 2TV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포스터 © 뉴스1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박주현과 채종협의 설렘 가득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극본 허성혜/ 연출 조웅) 측은 박주현과 채종협의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는 싱그러운 스물다섯, 운동이 전부인 박태양(박주현 분)과 운동이 직업인 박태준(채종협 분)이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스 한 판이다.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배드민턴 선수들이 사용하는 라커룸을 배경으로 한다. 선수들은 저마다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그중 라커룸 한가운데 벤치에 나란히 앉은 박태양과 박태준이 시선을 강탈한다. 등지고 앉아 있지만, 자세히 보면 서로의 손가락이 겹쳐 있어 보는 이들의 심장까지 뛰게 만든다. 다른 선수들이 가득한 라커룸이 마치 둘 만의 세상인 것 같이 느껴진다.

박태양과 박태준의 얼굴을 가득 채운 환한 미소는 설렘을 가중시킨다. 세상을 다 가진 듯한 밝은 표정이 함께 있을 때 두 사람이 느끼는 행복을 보여준다. 포스터에 적혀 있는 '우리들의 가장 빛나고 격렬했던 순간'이라는 문구가 사진 속 두 사람의 순간을 묘사하는 듯하다.

한편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는 오는 4월20일 오후 9시30분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