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소중한 한 표" 전현무·기안84→윤은혜까지…스타들, 대선 투표 인증(종합)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2-03-09 14:05 송고 | 2022-03-09 14:39 최종수정
투표 연예인 인스타그램© 뉴스1

전현무, 기안84, 윤은혜, 정보석 등 많은 연예인들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제20대 대통령 선거 투표에 참여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리며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음을 알렸다.

방송인 전현무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성하게 주권행사"라며 투표소 앞에서 마스크를 낀 채 투표를 인증한 사진을 게재했다. 전현무의 '절친' 기안84 역시 "집 앞이라 줄도 안서고 좋네"라며 투표소 현수막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올렸다.

방송인 김환도 "투표 합시다"라며 사진을 찍어 올렸고, 가수 이지훈도 "여러분의 소중한 한표가 미래의 우리 자녀에게 보다 나은 대한민국을 선물할수 있다"며 "서두르세요 여러분"이라고 투표를 독려했다.

배우 정보석은 멋스러운 모자를 쓴 채 투표소 앞에서 인증샷을 찍었다. 그는 "투표 완료, 국민의 의무와 권리 수행"이라며 "내일부터는 우리나라 대한민국과 우리나라의 새 대통령을 지지하자"라고 남겼다. 또 그는 "누가 되든 자기편과 자기 집단의 이익이 아닌 우리나라 국민과 우리나라를 위해 힘써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연기자 윤은혜는 새벽부터 투표소로 향했다. 윤은혜는 "투표 완료, 새벽부터 부지런한 분들이 많다"며 "여러분들도 투표 파이팅"이라는 글과 투표에 참여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함께 올렸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손준호 부부는 아들 주안군과 함께 투표소를 찾았다. 김소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통령 선거"라며 "주안이 소중한 한 표 알려주기"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밖에도 개그우먼 김미연, 가수 김정민, 개그맨 박휘순도 투표 인증샷을 올리며 "미래를 위해 다같이 투표하자"라고 글을 남겼다.

한편 이날 제20대 대통령선거 본 투표는 오전 6시부터 시작됐으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이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및 격리 유권자의 투표가 오후 6시부터 오후 7시30분까지 이뤄진다.


hmh1@

오늘의 인터뷰

nfif 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