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깨끗한나라, 창립 56주년 기념 '깨밀리 이모티콘' 및 기획 제품 출시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서 선착순 '무료' 배포

(서울=뉴스1) 신윤하 기자 | 2022-03-07 14:19 송고
깨끗한나라 깨밀리 이모티콘(깨끗한나라 제공)© 뉴스1
깨끗한나라 깨밀리 이모티콘(깨끗한나라 제공)© 뉴스1

깨끗한나라는 7일 창립 기념일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모티콘 및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자사의 브랜드 대표 캐릭터 '깨밀리'의 깨알 같은 일상을 담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작한다. 깨밀리는 5인 가족의 유쾌한 이야기를 담은 깨끗한나라 공식 인스타툰 캐릭터다. 가족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공감 스토리 안에서 자연스럽게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인스타툰이다.

이번에 출시한 이모티콘은 깨밀리 캐릭터를 활용한 16가지 이미지로 구성돼 있다. 7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에서 2주간 선착순으로 배포될 예정이며 카카오톡에서 깨끗한나라 채널을 플러스친구로 등록할 경우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객에 보답하기 위해 고품질의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창립 56주년 기획 화장지'도 함께 출시한다. 이번 기획 제품은 순수한 천연펄프 100%로 만들어진 무형광 화장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3겹 데코 엠보싱으로 부드럽고 탄탄하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고객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창립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56주년 기념 창립 기획 화장지 및 깨밀리 이모티콘을 통해 고객과 더 소통하고 만족을 제공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injenny97@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