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너에게 가는 속도 493㎞' 채종협, 직장인 같은 배드민턴 선수 변신 [N컷]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2-03-03 11:52 송고 | 2022-03-03 13:48 최종수정
KBS 2TV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 뉴스1
KBS 2TV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 뉴스1

'너에게 가는 속도 493㎞' 채종협의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극본 허성혜/ 연출 조웅) 측은 3일, 배드민턴 선수 박태준으로 분한 채종협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너에게 가는 속도 493㎞'는 싱그러운 스물다섯, 운동이 전부인 박태양(박주현 분)과 운동이 직업인 박태준(채종협 분)이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스 한 판이다. 그동안 드라마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실업팀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로 주목받고 있다.

극 중 채종협이 연기하는 박태준은 직장인으로서 배드민턴 선수의 삶을 현실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박태준은 운동을 그저 직업으로만 여기고, 평범한 직장인처럼 칼퇴와 황금 주말을 목숨같이 사수하는 실업팀 소속 선수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에는 배드민턴 라켓을 잡고 주머니에 손을 넣은 채 코트 위에 선 박태준의 모습이 담겼다. 배드민턴을 향한 간절함도, 치열함도 전혀 보이지 않는 채종협에게서 출근 직후부터 퇴근을 기다리는 직장인의 향기가 느껴진다.
하지만 이런 박태준은 박태양을 만나고 조금씩 달라질 예정이다. 채종협은 배드민턴 선수로서 조금씩 성장해가는 박태준의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가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는 전언. 이에 극이 조금씩 진행되며 점점 달라질 채종협의 모습도 기대하게 된다.

제작진은 "채종협은 남다른 열정으로 박태준을 철저히 연구해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라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살 직업 운동인 박태준과, 박태양을 만나 조금씩 변화하는 박태준 모두를 설득력 있게 표현하고 있는 채종협의 연기를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너에게 가는 속도 493㎞'는 오는 4월 중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