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여행 > 국내

가평 쁘띠프랑스 & 이탈리아마을, 개학 맞이 체험 행사 풍성

봄맞이 버라이어티 퍼포먼스 및 마리오네트 야외공연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22-02-25 09:18 송고
쁘띠프랑스 & 이탈리아마을 피노키오와 다빈치

경기도 가평 안에 작은 유럽마을 '쁘띠프랑스'와 '이탈리아마을 피노키오와 다빈치'가 3월 학교 개학 기간을 맞이해 부모와 학생 자녀가 함께 볼 만한 전시 및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우선 쁘띠프랑스에선 '오르골 시연'을 진행한다. 메종드오르골에서 매일 한 시간 간격으로 오르골 소리를 감상하며 오르골 역사에 대해 설명한다. 메인광장 야외무대에선 버라이어티 퍼포먼스가 열어 다양한 매직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탈리아마을 피노키오극장에선 어른과 아이가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마리오네트(인형극) '피노키오의 모험'을 준비했다. 공연 시간은 쁘띠프랑스 & 이탈리아마을 누리집 내 공연일정표를 참고하면 된다. 

메인광장 야외무대에선 마리오네트 퍼포먼스로 다채로운 볼거리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탈리아마을 내엔 자동차 미니어처 전시관과 다빈치 발명품 조립체험을 준비했다.

관람객들은 유럽의 유명 자동차 미니어처를 구경하고 나서, 다빈치 발명품을 직접 조립해보며 연구하고 사색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쁘띠프랑스&이탈리아마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뿐만 아니라 장거리여행이 여전히 부담스럽다면 서울 근교 가평에서 소소하게 가족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
    nfif 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