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위메이드, 위믹스 플랫폼에 레드폭스게임즈 '킹덤헌터' 합류

(서울=뉴스1) 김근욱 기자 | 2022-02-23 09:56 송고
(위메이드 제공) © 뉴스1
(위메이드 제공) © 뉴스1

위메이드는 레드폭스게임즈의 신작 '킹덤헌터'가 자사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에 합류한다고 23일 밝혔다.

'킹덤헌터'는 지난 2014년 한게임을 통해 출시했던 전작 '레기온즈'에 이어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트레이딩 카드게임(TCG)이다.

회사 측은 "영웅을 성장시켜 1024x1024 의 거대한 월드맵 전장에서 연맹원과 협력하고 전쟁하는 게임이다"고 설명했다.

레드폭스게임즈는 미국 산호세에 본사를 두고 2015년부터 북미, 남미, 유럽을 대상으로 게임 퍼블리싱 서비스를 하고 있는 글로벌 게임 회사다.

레드폭스게임즈 측에 따르면 누적 가입회원은 약 170만명이며, 남미에서는 '검은사막' 현지화 마케팅을 통해 MMORPG 시장의 1위 사업자로 자리매김했다. 해외 게임사 중에서는 최초로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을 확정했다.

손경완 레드폭스게임즈 대표는 "위메이드와의 협력을 통해 성공적인 남미 시장 공략을 기대하고 있다"며 "최근 남미 이용자들의 블록체인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을 체감하고 있는 바, 위믹스 플랫폼을 통해 '킹덤헌터'를 보다 잘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레드폭스게임즈의 '킹덤헌터'가 남미 서비스를 넘어서 글로벌 시장 전체에서 성공을 거두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위메이드는 게임을 즐기며 재화를 얻는 'P&E'(Play and Earn)라는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여러 개발사들과 활발히 협업을 맺고 있다. 올해 말까지 위믹스를 기축통화로 사용하는 게임을 100개 서비스하는 것이 목표다.


ukgeu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