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에이핑크, 신곡 '딜레마' 퍼포먼스 비디오…12년차 칼군무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2-02-19 10:28 송고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신곡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쳐보였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에이핑크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에이핑크의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ORN'(혼)의 타이틀곡 'Dilemma'(딜레마)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퍼포먼스 비디오 속 골드 포인트가 돋보이는 화이트 컬러의 무대의상으로 여신 포스를 뽐낸 에이핑크는 신곡 '딜레마'의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딜레마'를 위아래 반복되는 손동작으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에 이어, 짜임새 있는 구성, '12년차' 관록이 느껴지는 칼군무와 매혹적인 표정 연기는 보는 이들의 몰입을 이끈다. 

에이핑크의 신곡 '딜레마'는 화려한 시그니처 소스와 베이스에 중독적인 훅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댄스곡으로, '1도 없어' '%%'(응응) 'Dumhdurum'(덤더럼)까지 에이핑크와 환상 호흡을 자랑하는 프로듀서 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의 곡이다. 끝나버린 연인의 마음을 알지만 그만두고 싶은 마음과 계속 사랑하고 싶은 마음 사이 '딜레마'를 가사로 담았으며, 후렴구 반복되는 손동작 포인트 안무가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에이핑크는 지난 14일 약 1년 10개월 만에 스페셜 앨범 'HORN'을 발표하고 '커리어 하이' 성적을 기록 중이다. 컴백과 동시에 멜론 실시간 차트, 벅스,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에이핑크는 음반 발매 이틀만에 역대 에이핑크 앨범 최고 초동판매 기록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으며, 뮤직비디오 조회수 역시 이틀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압도적인 기록 행진으로 여전히 강력한 'K팝 대표 걸그룹'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는 주요 음악방송 무대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스페셜 앨범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