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뷔, 코로나19 확진 "백신 2차 접종…경미한 증상" [공식]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2-02-15 22:46 송고
방탄소년단(BTS) 뷔 © News1
방탄소년단(BTS) 뷔 © News1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15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팬 커뮤니티에 공지글을 올리고 "뷔가 경미한 인후통 증상이 있어 오늘 낮 병원을 방문해 PCR 검사를 받았고, 금일 밤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빅히트 뮤직은 "뷔는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미열과 경미한 인후통 외 다른 증상은 없으며, 재택치료하며 방역 당국의 지침을 기다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 12일 뷔와 다른 멤버들 간 접촉이 있었으나, 모두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였고 밀접한 수준의 접촉은 없었다"라며 "뷔를 제외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현재 특별한 증세는 없으며, 선제적으로 자가진단키트 검사 결과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다음은 방탄소년단 팬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 전문.
안녕하세요. 빅히트 뮤직입니다.

방탄소년단 멤버 뷔의 코로나19 확진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뷔는 경미한 인후통 증상이 있어 15일(화) 낮 병원을 방문해 PCR 검사를 받았고, 금일 밤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뷔는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미열과 경미한 인후통 외 다른 증상은 없으며, 재택치료하며 방역 당국의 지침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난 12일(토) 뷔와 다른 멤버들 간 접촉이 있었으나, 모두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였고 밀접한 수준의 접촉은 없었습니다. 뷔를 제외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현재 특별한 증세는 없으며, 선제적으로 자가진단키트 검사 결과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뷔가 조속히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입니다. 또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