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박희순, 디즈니+ '무빙' 합류…류승룡·한효주·조인성과 호흡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2-02-10 09:33 송고
박희순/솔트 엔터테인먼트 © 뉴스1
박희순/솔트 엔터테인먼트 © 뉴스1

배우 박희순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 합류한다.
 
10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박희순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연출 박인제/극본 강풀)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며 "새로운 작품으로 시청자분들께 인사드릴 박희순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과거의 아픈 비밀을 숨긴 채 살아온 부모들이 시대와 세대를 넘어 닥치는 거대한 위험에 함께 맞서는 초능력 액션 히어로물로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이 출연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박희순은 작품에서 펼쳐지는 중요한 사건 속에서 지령에 따른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건 캐릭터 김덕윤 역을 맡았다. 그는 일련의 사건들을 겪으며 내면에 복합적인 감정을 지니게 된 인물로 극의 절정을 극대화하며 긴장감을 더해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희순은 영화 '세븐 데이즈' '작전' '의뢰인' '용의자' '남한산성' '1987' '마녀',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열연을 펼쳤다. 최근작 넷플릭스 '마이 네임'에서는 강인한 액션 연기와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며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 바 있다. 이후 애플TV플러스 'Dr. 브레인', 영화 '경관의 피' 등을 통해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박희순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박희순이 출연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은 2022년 하반기 디즈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