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남윤수 '빌린 몸' 출연 확정…아웃사이더 고등학생 변신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2-02-09 09:57 송고
배우 남윤수/ 사진제공=가르텐 © 뉴스1
배우 남윤수/ 사진제공=가르텐 © 뉴스1
배우 남윤수가 카카오TV 오리지널 '빌린 몸'에 출연한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빌린 몸'(극본 이나영/ 연출 장준호) 측은 9일 남윤수의 출연 확정 소식을 전했다.
'빌린 몸'은 억울한 누명을 쓰고 전교생의 미움을 잔뜩 받는 '아싸'가 된 이상유와 공부도 운동도 잘하는 인기 만점의 '인싸' 기다림의 몸이 바뀌면서 일어나는 소동을 그린 판타지 미스터리 학원 로맨스물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

남윤수는 '빌린 몸'에서 자타공인 아웃사이더 이상유 역을 맡는다. 이상유는 학교와 친구들에게 아무런 기대도 없이 무사히 고3 생활이 끝나기만을 바라며 살던 중, 자신의 소꿉친구이자 짝사랑 상대인 기다림과 몸이 바뀌고 '내가 된 기다림'을 바라보며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 인물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인간수업'의 불량학생 기태 역으로 강렬하게 눈도장을 찍은 남윤수는 KBS 2TV '연모'에서는 다정하면서도 묵묵히 이휘를 지키는 이현 역으로 열연, 안정적인 사극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바 있다.

남윤수는 "이미 폭넓은 팬덤을 확보하고 있는 웹툰 원작 드라마의 주인공을 연기하게 되어 매우 설렌다"라며 "언뜻 보기에는 평범한 고등학생이지만, 내면의 상처와 아픔을 간직한 이상유가 성장해 가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작품과 맡은 역할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빌린 몸'은 총 15부, 매회 20분 안팎의 미드폼 드라마로 제작된다. 올 상반기 촬영을 시작하며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