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와이즈버즈 '22년 상반기 경력 공채' 시작…"두 자릿수 규모 채용"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2022-01-28 10:24 송고 | 2022-01-28 11:48 최종수정
(자료제공=와이즈버즈) © 뉴스1
(자료제공=와이즈버즈) © 뉴스1

애드테크(AdTech) 기반 종합 디지털 광고 회사 와이즈버즈는 2022년 상반기 대규모 경력사원 공채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두 자릿수의 대규모 인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모집 부문은 △일반직군 △게임 퍼포먼스 마케터(AE) 직군 △광고 디자이너 △사업 및 매체 전략기획담당자 △백엔드 개발자 등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1차 실무진 면접→2차 임원진 면접→처우 협의 및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입사 지원은 △와이즈버즈 공식 노션 채용 페이지 △사람인 △잡코리아 △원티드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직군별 채용 포지션과 직무별 자격 요건에 대한 상세 내용은 와이즈버즈 공식 노션 채용 페이지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최호준 와이즈버즈 전무는 "우리 회사는 업계를 리딩하는 훌륭한 파트너와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라며 "빠르고 지속적으로 애드테크와 크리에이티브의 차별화를 추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서의 성장을 꿈꾸는 인재들에게 와이즈버즈는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이다"이락 강조했다. 최 전무는 메타(舊 페이스북) 글로벌 세일즈 상무를 거쳐 지난해 와이즈버즈에 합류했다.
한편 지난 2013년에 설립된 와이즈버즈는 2017년 12월 키움증권 모기업 다우키움그룹에 인수됐다. 2020년 8월에는 코스닥 상장을 했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 △카카오 △라인 △틱톡 등의 글로벌 미디어와 파트너십을 통해 '애드테크(Ad Tech) 디지털 종합 광고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chohk@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