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화성산업, 2월 3일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무순위 청약 진행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2022-01-26 09:20 송고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화성산업 제공) © 뉴스1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화성산업 제공) © 뉴스1

화성산업은 2월 3일부터 신암재정비촉진지구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에 대한 무순위 청약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당첨자발표는 2월 8일이며 계약은 2월 15일 진행한다.

무순위 청약접수는 '한국부동산원 청약홈 누리집'(홈페이지)에서 공동인증서(舊 공인인증서) 또는 금융인증서를 통해 로그인 후 진행할 수 있다. 청약자격은 입주자모집공고일(2022년1월26일) 기준으로 대구광역시에 거주하는 무주택세대 구성원 중 만 19세이상 및 재당첨 제한 기간중에 속하지 않는 경우다. 청약통장 가입여부와 무관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별도의 청약신청금은 없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대구 동구 신암동 일원에 지하 3층, 지상 최고 15층, 총 1458세대로 진행되는 대단지다. 타입은 전용면적 △39㎡ △59㎡ △75㎡ △84㎡A △84㎡B △111㎡로 구성된다. 견본주택은 대구 북구 침산동에서 운영 중이다.

또 도시철도 1호선 동대구역, 동구청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다. 대구 어디로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KTX·SRT 동대구역,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고속버스 등)가 가깝고 시외접근성이 좋으며 동대구로와 아양로도 인접했다.

대구 대표 쇼핑문화공간인 신세계백화점이 있어서 쇼핑뿐만 아니라 문화센터, 아쿠아리움, 메가박스 등 각종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옆 파티마병원, 동구청, 평화시장, 이마트 만촌점, 현대시티 아울렛도 있어서, 다양한 생활의 편의를 누릴 수 있다. 신성초를 비롯해 경북대학교와 동부도서관 등 교육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입지, 브랜드, 상품성, 미래가치 등을 모두 갖춘 대단지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만큼 이번 무순위 청약을 통해서 나머지 계약도 빠르게 끝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내집마련을 희망하는 실수요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화성산업은 무순위 청약접수에 앞서 1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견본주택에서 설 명절맞이 선물세트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chohk@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