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서현, 당당+세련 커리어우먼…'모럴센스' 캐릭터 스틸 공개 [N컷]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2-01-24 14:31 송고
넷플릭스 © 뉴스1
넷플릭스 © 뉴스1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영화 '모럴센스'가 일 잘하고 능력 있는 사원 정지우로 변신한 서현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서현은 오는 2월11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에서 영화 첫 주연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얼굴을 보여줄 예정이다. '모럴센스'는 모든 게 완벽하지만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지후(이준영 분)와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유능한 홍보팀 사원 지우(서현 분)의 아찔한 취향존중 로맨스를 그린 영화.

서현이 맡은 정지우는 할 말은 하고 사는 일 잘하는 '일잘알' 홍보팀 사원으로 겉으로는 차가워 보이지만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인물. 누구보다 자기감정에 솔직하고, 사랑 앞에서 과감하고 거침없이 나아가는 반전 매력을 지닌 정지우 캐릭터는 서현을 만나 더욱 입체적인 캐릭터가 됐다.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당당한 커리어 우먼 지우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활동성을 강조한 심플하고 세련된 오피스룩과 소신있게 자신의 의견을 내뱉는 강단 있는 지우의 모습은 보통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들에서 보였던 캐릭터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여직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완벽남 대리 지후(이준영 분)의 '은밀한 택배'를 잘못 받고 그의 남다른 비밀을 알게 된 지우는 점점 그에게 관심이 생긴다. 뛰어난 학습 능력으로 지후의 취향을 공부해가는 지우. 자신의 주인님이 되어달라는 지후의 말에 고민하던 지우는 계약서까지 작성하는 철저함을 보인다. 특별한 관계가 된 두 사람은 있는 그대로의 서로를 받아들이며, 자신의 취향과 감정까지 발견해나간다. '다름'이 '특별함'으로 완성되는 '모럴센스'의 로맨스는 복잡한 내면의 감정을 현실적으로 표현해낸 서현의 섬세한 연기로 한층 더 깊은 드라마를 그려낸다.

서현은 "편견 없는 사랑에 대한 유쾌한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라고 '모럴센스'를 소개하며, "현실과 이상의 괴리감 속에서 치열하게 고민하면서 느끼는 복합적인 감정과 내면을 사실적이고 현실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지우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깊은 고민을 거듭했음을 전했다.

박현진 감독은 "무뚝뚝하고 단단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쉽지 않은 작업을 잘 소화해 줬다"며 "이 영화로 서현의 또 다른 얼굴을 발견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서현과의 작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영화 '6년째 연애중'과 '좋아해줘'를 통해 리얼리티와 설렘이 공존하는 '연애의 모든 것'을 보여준 바 있는 박현진 감독이 서현, 이준영과 만나 선보이는 취향존중 로맨스를 담은 영화 '모럴센스'는 연인과 함께하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둔 2월11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