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국민가수 톱10' 국가단, 해외팬 첫 만남…삿포로눈축제 출격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2-01-24 09:38 송고
NPO 일한문화교류회 제공 © 뉴스1
국가단('내일은 국민가수' 톱10)이 해외 팬과 첫 만남을 갖는다.

24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국가단(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고은성,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이 오는 2월11일 '제72회 삿포로눈축제 14th K팝 페스티벌 2022 온택트 생중계 라이브'(이하 '삿포로눈축제 K팝 페스티벌')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삿포로눈축제 K팝 페스티벌'은 3대 눈축제로 유명한 삿포로눈축제의 공식 행사이자, 그동안 한국에서 가장 핫한 아티스트가 출연해 온 일본의 전통 있는 음악제다.

국가단 스페셜로 꾸며지는 이번 공연에서는 각자의 보컬 역량을 담은 고품격 라이브는 물론 멤버 전원의 스페셜 무대 등을 공개할 예정으로, 그동안 '내일은 국민가수'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한국, 일본 팬들에게 더욱 뜻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코로나19 이전 마지막으로 '삿포로눈축제 K팝 페스티벌'에 참여했던 그룹 네이처(NATURE)가 오프닝을 장식하며 화려한 공연의 막을 올릴 예정이다.

주최 측은 "코로나19로 지친 이들에게 현재 가장 핫하게 주목받고 있는 국가단의 음악으로 위로하고 에너지를 주고 싶다"며 "아이돌 음악뿐만이 아닌 K팝의 위대함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감동적인 공연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국가단이 출연하는 '삿포로눈축제 K팝 페스티벌'은 오는 2월11일 오후 7시에 만나볼 수 있다. 시청 티켓 구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NPO 일한문화교류회 공식 사이트와 온라인송출플랫폼 FCLIV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