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오늘 결혼' 박신혜♥최태준, 웨딩 화보 공개…역시 선남선녀

22일 서울 모처서 백년가약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2-01-22 10:26 송고
솔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배우 박신혜가 22일 배우 최태준과 결혼하는 가운데, 박신혜의 소속사 측이 두 사람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박신혜와 최태준의 결혼식 당일인 22일 오전 로맨틱한 웨딩 화보를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 화보에서 박신혜와 최태준은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채 환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예비 신랑 신부의 행복한 미소가 담긴 사진은 보는 이들까지도 덩달아 미소 짓게 만든다.

솔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솔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솔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다른 사진 속 박신혜는 유니크한 펀칭 디테일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블랙 턱시도를 입은 최태준과 정면을 응시하며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그뿐 아니라, 박신혜는 단독 컷에서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양손에 부케를 든 채 식물과 어우러진 청초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지난해 11월 박신혜와 최태준 열애 4년 만에 올 1월 결혼 및 2세 임신 소식을 함께 전했다. 

한편 박신혜는 지난 2003년 이승환 뮤직비디오 '꽃'으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뒤 그동안 '궁S', 닥터스', '피노키오', '상속자들', '이웃집 꽃미남', '넌 내게 반했어', '미남이시네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시지프스: the myth' 등 다수의 드라마와 '침묵', '형', 상의원', '7번방의 선물', '뷰티 인사이드', '#살아있다', '콜' 등 여러 편의 영화에 출연하며 국내외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최태준은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못난이 주의보', '미씽나인', '옥중화', '부탁해요, 엄마', '훈남정음',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등 및 영화 '거미맨', '커터', '양자물리학' 등에 나서며 활발하게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