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앤디♥' 이은주 아나운서, 결혼 소감 "퇴근 후 감사 연락 드리겠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2-01-22 10:10 송고 | 2022-01-22 10:35 최종수정
앤디왼쪽)와 이은주 아나운서(사진출처=인스타그램) © News1 DB
앤디왼쪽)와 이은주 아나운서(사진출처=인스타그램) © News1 DB

그룹 신화의 멤버 앤디(41)와 결혼을 발표한 이은주(32) 제주 MBC 아나운서가 "감사연락 드리겠다"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은주 아나운서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퇴근 후에 한분한분께 감사연락 드리겠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앞서 앤디는 지난 19일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습니다, 제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고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합니다"라면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그는 "부디 제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 해 주시길 바랍니다"라며 "저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신화의 앤디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앤디의 결혼 발표 후 다음날인 20일에 그의 9세 연하 아나운서 신부가 이은주 제주 MBC 아나운서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이후 이은주 아나운서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결혼 축하 인사에 대한 고마움을 밝힌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앤디는 1998년 그룹 신화 멤버로 데뷔해 다수의 히트곡을 내며 활동했다. 멤버들과 함께 24년 동안 그룹을 유지하며 장수 아이돌로 사랑받고 있는 동시에 시트콤 '논스톱4' 및 예능 프로그램 '신화방송' '서울메이트' '세빌리아의 이발사' '아이돌 다방' 등 다방면에서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쳤다.

앞서 신화 멤버 중 리더 에릭이 지난 2017년 배우 나혜미와 결혼했으며, 전진도 승무원 출신 류이서씨와 2020년 결혼했다. 앤디는 멤버중 세 번째로 유부남이 된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