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네고왕·발명왕 이어 새 웹콘텐츠 '인맥왕' 론칭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2-01-19 17:07 송고
인맥왕 / 달라스튜디오 제공© 뉴스1
인맥왕 / 달라스튜디오 제공© 뉴스1
새 유튜브 예능 콘텐츠 '인맥왕'이 공개된다. 

19일 콘텐츠 제작사 달라스튜디오는 '네고왕' '발명왕' 등에 이은 새로운 왕 시리즈 '인맥왕' 제작을 확정하고 촬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인맥왕'은 오는 26일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매주 수요일 오후 6시30분에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인맥왕'은 MC가 인맥만으로 찐친의 찐친을 소개받으며 국내외 내로라하는 셀럽을 만나는 일대일 인터뷰 쇼다. 달라스튜디오 제작진은 "'인맥왕'은 '전 세계 모든 사람은 6명만 거치면 서로 아는 사람으로 연결될 수 있다는데, 정말 인맥만으로 전 세계 누구나 만날 수 있을까?'라는 호기심에서 시작된 예능"이라며 "지금껏 보지 못한 포맷과 소재, 신선한 캐스팅으로 파격 행보를 이어온 달라스튜디오답게 이번 '인맥왕'에서도 기존의 틀을 깨는 새로운 웹 예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왕좌에 앉을 MC는 오는 26일 방송될 티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네고왕' 황광희, 장영란은 물론 '로또왕' 이이경까지 달라스튜디오 왕들은 시청자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화제의 중심에서 화려한 전성기를 구가했다. 이에 이를 이을 새로운 MC가 누가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달라스튜디오는 미디어그룹 에이앤이 코리아 디지털 스튜디오의 유튜브 채널로, '네고왕' '발명왕''견적왕' 등의 인기 웹예능을 잇달아 선보인 바 있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