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피원하모니, 새 앨범 첫 번째 트랙 비디오 '댓츠 머니' 테오 편 공개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1-12-29 08:31 송고
FNC엔터테인먼트 © 뉴스1
FNC엔터테인먼트 © 뉴스1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남다른 퍼포먼스가 담긴 트랙 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27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내년 1월3일에 발매하는새 앨범 '디스하모니: 파인드 아웃'(DISHARMONY : FIND OUT) 첫 번째 P-SIDE 트랙 비디오 '댓츠 머니'(That'$ Money)를 공개했다. 'P-SIDE'는 'B-SIDE'(수록곡)의 B를 P(lus)로 변경하여 또 다른 이야기를 더한 수록곡 비디오라는 의미를 담았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첫 번째 주자 테오가 '댓츠 머니' 퍼포먼스를 통해 진정한 멋에 대해 이야기하는 당찬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두 귀를 사로잡는 묵직한 리듬 속에 테오의 역동적인 분위기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타이틀곡을 제외한 수록곡에도 퍼포먼스를 담아낸 만큼 새 앨범을 통해 피원하모니가 '4세대 실력파' 아이돌로서 보여줄 활약이 기대된다.

피원하모니는 새 앨범 '디스하모니: 파인드 아웃'을 통해 다양한 하모니를 만드는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현실 세계가 투영된 피원하모니의 메타버스 세계관 '+WORLD'를 앨범 전반에 구현해낸 만큼 화려하고 신선한 콘셉트가 음악, 퍼포먼스, MV 등 다방면에 촘촘히 배어있다.

한편 테오를 시작으로 피원하모니의 'P-SIDE 트랙 비디오'는 오는 31일까지 멤버별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